내돈내산 파세코 프리미엄2!!
오늘 11시에 주문했는데 16시에 도착했어요. 왜 오늘도착..? 이 무거운게 왜 벌써 도착....

게임용 방은 실외기랑 먼 위치라서 창문형 에어컨이 필수인것 같아요

전에 작은방을 게임방으로 썼을땐 나무창틀이라 브라켓 박아서 지지대로 썼어야되는데
일반 샷시는 더 쉽게 달수 있네요



첫구동 디폴트 세팅이 24도인것 같아요




20도로 세팅

이 방은 게임기, tv, 레이싱휠 베이스에서 발열이 뿜어져 나오기에 여름철 에어컨은 필수예요 ㅜㅜ



리모컨은 자석으로 달수 있고요

요만큼 튀어나오는데 튀어나오는 것 감안해서 설치하시면 되요
작은방에 파세코3 달아놓은게 있어서 크기 가늠좀 했어요. 시트에 앉고나서 머리 간섭 없음 ㅋㅋ




동굴모드

동굴처럼 쾌적한 시원함과 습도를 설정해준다는데 이따 밤에 함 써봐야겠어요 ㅋㅋ

전원 끄면 송풍 돌아서 내부 습기 말린 후 오프되어요.


숫자 0 되면 꺼지는것 같아요.

이제 여름 걱정 없겠어요 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