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것들/스마트폰

갤럭시S3 (3G) '페블블루' 오픈!

Alice Liddell 2012. 6. 26. 19:30




12일날 예약한 갤럭시S3을 찾으러 오라는 전화를 받고 냉큼가서 찾아왔습니다.












3G모델이에요.












6월초에 가예약 할땐 화이트로 해달라고 했었습니다.

페블블루의 이미지를 찾아볼수 없었기 때문에 이게 어떤색인지 몰랐거든요...

그런데 막상 대리점에 가보니 블루의 뽐뿌가 장난 아니더라구요 -ㅁ-;; 

받는 빛에 따라 색상이 변해요~!

그런데 마침 블루 예약했다가 흰둥이 찾는 착한 여성분(!)을 만나서 트레이드 했습니다. ㅋㅋ











첫 오픈~! 이라곤 하지만 아저씨가 필터를 붙여주길래 냉큼 붙였습니다.


그런데 붙이고 보니 지문방지네요... 모래알 낀것 같아요... 오늘은 첫날 매너니까 붙이지만, 내일부터는 떼어버리고 생폰으로 들고다녀야겠어요....

어차피 그전에 쓰던 갤럭시S도 필름없이 생폰 썼지만, 열쇠랑 동전이랑 같이 넣고 댕겨도 기스하나 없었습니다 ㅋㅋ










4.8인치 액정. 전체적인 크기는 psp보다는 작아요. 확실하게 주머니에 들어가는 크기에요.













뒷면은 이런 느낌입니다. 진한 남색같은 느낌이에요. 











ㅜㅜ 카메라의 한계로 페블블루의 색상을 담아내질 못한다는게 아쉽네요....











옆면은 크롬 제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곡선이에요 ㅎㅎ







그리고.....

















S3을 구입한 사람은 한번씩 해본다는 그것!! 우랴앗~!!!!!!!




(생각보다 멀쩡해서 재미없었습니다.)















폰 거치대를 걷어내면 설명서가 먼저 나옵니다.













충전기와 충전케이스가 보이네요 (무선충전기 아닙니다.)













외쿡은 베터리 1개뿐인 모양인데, 우리나라는 추가 베터리가 1개 더 들어있습니다.


데이터케이블, 충전기, 충전케이스, 설명서. 번들이어폰, 이어폰 커널(사이즈별로) 들어있네요.














용량은 2100mAh 입니다. 그전에 쓰던건 1300이었는데.. 감지덕지 ㅠ












열어서 베터리를 집어넣습니다.













번들은 안써요!














데이터 케이블... 갤러긔S 쓰던 데이터 케이블이 있어요!!











아이스크림샌드위치네요.












루리웹 잘됩니다.


속도 말도안되게 빠르네요; 그전 폰은 인터넷 하면서 '기다림의 미학'이 있었는데 이건 뭐 pc수준이에요; (와이파이 입니다.)


펜타일이라곤 하는데, 엄청 잘보여요. 갤러긔s는 저렇게 보면 글씨 못알아볼 정도로 쪼그라들었었는데.... ㅠ











동영상은 pmp부럽지 않게 훌륭하네요.











S3의 장점, 웹서핑하면서도 볼수 있습니다.









(화면이 모래알처럼 낀것 처럼 보이는건, 필름 때문이에요. 자비없는 지문방지 필름... )



물론 전화, 게임, 카톡하면서 영상 시청이 가능해요. (사이즈 늘리고 줄이기.. 어디 영상보니까 하던것 같은데 어떻게 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_-;;)















유튜브 HD영상 보는데 화질이 우월하네요. 인코딩좀 잘해서 올릴껄 후회가;













예약특전(!)으로 받아온 케이스 입니다.


나중에 SGP에서 핫핑크 케이스 나오면 핫핑크로 교체할거에요. 

















마지막으로 찍 하고 찍어본 사진 두 장 입니다.

제로셔터라는게 처음 접해봐서 그런지 굉장히 신기하네요. 딜레이없이 누르는대로 막 찍힙니다.


오픈샷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__)o



--------------

더불어 갤럭시s3의 인터넷 속도는요..

다소느리다는 3g로 인터넷을 하더라도..

그전에 쓰던 갤럭시S 와이파이 연결해서 인터넷 하는것 보다 더 빠릅니다.


이유는 조만간 글로 설명해드릴께요 ㅎㅎ